바로가기 메뉴

광주TP소개 지역기술 혁신과 일자리 창출의 산실

CI소개

  • 본문확대해서 보기
  • 본문축소해서 보기
  • sns 공유하기
  • 본문프린트하기

심벌마크

문자 이니셜 T와 P를 기하학적인 원과 조화시켜 상징화하면서 전체적 스타일을 심플하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을 주어 기억하기 쉬운 형태로 제작하였고, 특히 빛의 이미지가 연상되도록 표현 하여 지역성 뿐 아니라 지역의 중소기업을 지원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GJTP의 선도적 역할을 상징적으로 암시하였다.

심벌마크

로고타입

가독성,조형성을 고려하고 심벌마크를 비롯한 기타 디자인 요소와의 조화를 고려하여 제작되었고, 로고타입을 스타일을 Module화 하여 독특하게 형태화 함으로써 GJTP에 대한 신뢰감과 견실한 이미지를 주고, 역동적이며 현대적인 이미지가 부각되도록 하였다.

로고타입

시그니춰

시그니춰(Signature)는 핵심요소인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을 이상적으로 조합하여 제작한 공 식표시로서 C.I 요소중에서 가장 사용빈도가 높다. GJTP의 일관된 이미지를 위해 시그니춰의 각 요소들간의 비례, 크기, 위치 등을 임의로 조정하거나 변형해서는 안된다.
시그니춰는 GJTP의 홍보물이나 사인물 등 여러 용도에 널리 사용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CD 메뉴얼의 원본자료를 컴퓨터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한다.
최소사용크기: 시그니춰는 가독성과 정밀성을 고려하여 가능한 한 심벌마크의 크기를 기준으로 한 '최소사용크기' 이하로 사용하지 않도록 유의한다.

시그니춰

칼라

전용색상(Corporate Color)은 심벌마크, 로고타입을 비롯한 기타 디자인 요소들과 조화를 이루어 고유한 이미지를 형성하여, GJTP의 이미지를 심어주는 주요한 시각요소이다.
주 색상을 새시대, 신기술, 진취, 젊음을 상징하는 청색계열에서 설정하고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에 적용하여 산뜻한 시각효과가 나도록 하였으며, 이와 함께 보조색상을 아래와 같이 설정하여 배색할 수 있도록 하였다.
전용색상은 제시된 규정에 따라 사용하여야 하며 Process Color 사용을 원칙으로 한다.

칼라

특수사용

시그니춰의 색상은 규정상의 사용방법 외에 각종 용도와 매체에 대한 활용성을 높히기 위해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 부득이 배경색의 색상, 명도, 채도 등에 따라 색 상이 달라질 경우에도 시각효과 등 시그니춰의 이미지가 훼손되지 않도록 유의하여야 한다.

특수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