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정보마당 지역기술 혁신과 일자리 창출의 산실

보도자료

  • 본문확대해서 보기
  • 본문축소해서 보기
  • sns 공유하기
  • 본문프린트하기

광주테크노파크,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 개최

작성자
배주완
작성일
2016-12-14 09:38
조회
442
광주테크노파크(원장 배정찬)가 지난 7일 광주김치타운에서 광주장애인총연합회 회원들과 직원 80여명 등 총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나눔 김장담그기’행사를 개최했다.(사진=광주테크노파크)

- 관내 거동이 불편한 장애우들에게 전량 기부 따뜻한 나눔 실천

광주테크노파크(원장 배정찬)가 지난 7일 광주김치타운에서 광주장애인총연합회 회원들과 직원 80여명 등 총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나눔 김장담그기’행사를 개최했다.

이들은 추위 속에서도 배추 수백포기를 담궈 광주 지역 거동이 불편한 장애우들의 가정에 광주장애인총연합회를 통해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광주테크노파크)

광주테크노파크는 7대 배정찬 원장 취임이후 광주장애인총연합회와 자매결연을 맺고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매년 이어오고 있으며, 이와 함께 관내에 시설 장애우들이 직접 운영하는 테크테리아를 설치하는 등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각종 프로그램을 활발히 펼쳐오고 있다.

이날 김치를 전달받은 서용규 광주장애인총연합회 회장은 “매년 저희들을 잊지 않고 따스한 마음을 전달해 주시는 광주테크노파크 전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한마음으로 함께 담근 김장김치가 중증장애우 등 꼭 필요한 장애우의 가정에 직접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광주테크노파크)

이에 배정찬 원장은 "봉사를 하면 오히려 우리가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하는 기관으로서 나눔을 실천하고 임직원의 사회봉사 참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배정찬 원장은 지난해 취임식에 들어온 쌀 1,030kg 전량을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하는 등 사랑나눔을 실천하여 세상을 따뜻하게 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오고 있다.

광주=김남호 기자 issue3589@naver.com

기사링크